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에서 강한 존재감으로 화제를 모은 최미나수의 어머니가 명품 리뷰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던 사실이 밝혀져 화제입니다.
최미나수, 명품 리뷰 유튜버 조카였다
명품·쇼핑 리뷰 유튜브 채널 ‘코코초이’에는 ‘우린 보통 자매와는 달라 ‘기존쎄’ 차씨네 5자매를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2024년 5월 31일 공개됐습니다.
영상에는 채널 주인 코코(가명)의 동생 미코(가명)가 등장해 자신이 최미나수의 엄마라고 밝히는 장면이 담겼습니다.
그는 “저는 SNS를 전혀 하지 않는 사람이라 온라인에 노출된 적이 없었는데, 딸이 미스코리아가 되고 미스 어스 국제대회에서 우승하면서 본의 아니게 ‘미코 엄마’로 불리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솔로지옥5’ 방영 이후 해당 영상이 다시 주목받으며, 오랜만에 채널을 찾은 구독자들은 “잘 지내고 계시냐”, “최미나수 너무 예쁘더라” 등 댓글로 안부를 전하고 있습니다.
코코초이는 구독자 약 8만6000명을 보유했던 명품·쇼핑 리뷰 채널로, 샤넬, 에르메스, 디올, 셀린느 등 명품 브랜드 언박싱과 여행 브이로그 등을 올리던 유튜버입니다. 채널 운영자 ‘코코’는 2년 전 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채널에는 새로운 영상이 올라오지 않고 있습니다.
최미나수, 역대급 금수저 집안? 명품 주얼리 '눈길'
최미나수는 첫 등장부터 노란 드레스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해당 의상이 5만 원대 SPA 브랜드 제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반전 화제를 낳았습니다. 반면 함께 착용한 목걸이는 약 2000만 원대의 하이엔드 주얼리로 확인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명품 가방과 또다른 고가 주얼리도 화제였습니다. 300만 원대 명품 가방, 다이아몬드가 박힌 1억 원대 팔찌 두개를 골드, 화이트 색상으로 각각 착용했습니다.
여기에 면 소재 명품 팔찌와 400만 원대 귀걸이, 6000만 원 대 팔찌 등 고가 주얼리를 매번 바꿔 착용하며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3일 오후 3시 기준 총 12편 중 7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된 가운데, 그가 착용한 고가 제품만 합산하면 약 3억 3천만 원으로 추산됩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최미나수가 "역대급 다이아수저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했습니다.
최미나수 프로필? 직업·나이
최미나수는 1999년생이며 2021년 미스코리아 선, 2022년 미스어스 우승자 출신입니다.
호주에서 태어났으며, 채널A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또 '하트시그널4' 유이수와 같은 대학 출신이며, 2024년 TV조선 'DNA 러버'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