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원 피아크 그룹 회장 겸 원헌드레드 대표와 가수 겸 제작자 MC몽의 불륜설이 보도된 가운데, 차 회장 측이 이를 부인했습니다.
차가원, MC몽 불륜설?
앞서 이날 한 언론매체는 MC몽이 남편과 자녀가 있는 유부녀 차 회장과 불륜 관계였다고 보도해 논란이 일었습니다.
12월 24일 보도 내용에 따르면 MC몽과 차가원은 지난 5월 차가원의 결별 통보가 이뤄지기 전까지 비밀리에 교제했습니다. 또한 차가원이 MC몽에게 임신을 요구했다며 두 사람이 주고 받은 메시지 내용도 공개됐습니다.
차가원은 2022년부터 수 차례에 걸쳐 MC몽의 계좌로 총 120억 원대 현금을 이체해주는가 하면 100억 원 상당의 선물도 건넸습니다. 이와 별개로 MC몽이 진 약 100억 원의 빚도 대신 상환해 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차가원 "카톡 대화, 협박 받고 조작한 것"
원헌드레드는 24일, 차 회장과 MC몽의 불륜설과 관련해 "기사 내용과 카톡 대화는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원헌드레드 입장에 따르면, 해당 메신저 대화는 MC몽이 차 회장의 친인척인 차준영 씨로부터 협박을 받고 조작해서 보낸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당시 차준영 씨가 빅플래닛메이드의 경영권을 뺏기 위해 MC몽에게 강제적으로 주식을 매도하게 협박했다고 주장하며, 이 과정에서 MC몽의 조작된 카톡이 전달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MC몽은 보도를 확인한 후 회사 측에 미안하다고 연락했고, 당사는 차준영 씨와 최초 보도한 매체를 상대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차가원 누구? 프로필 재조명 (+영재발군단, 결혼)
차가원(車可媛)은 대한민국의 기업인·엔터테인먼트 대표입니다. 현재 피아크(Piak) 그룹 회장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 원헌드레드(ONE HUNDRED) 대표(회장)로 활동 중입니다.
그녀는 피아크그룹(Piak Group)의 회장으로 부동산·건설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헌드레드라는 엔터테인먼트/프로듀싱·매니지먼트 회사를 가수 MC몽(신동현)과 2023년 공동 설립했으며, 대표이자 최대 주주로 경영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원헌드레드는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 밀리언마켓, INB100 등을 포함한 멀티 레이블 체계로 확장해 왔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업계 진출 이전에는 부동산/고급 주거 프로젝트 등을 중심으로 사업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차가원은 2019년 SBS '영재발굴단'에 남편, 아이와 함께 동반 출연한 바 있습니다.
